마이메뉴

자주 사용하는 업무화면을 마이메뉴에 추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마이메뉴는 로컬 PC에 저장됩니다. 반드시 주기적으로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백업방법은 아래 마이메뉴 내보내기, 가져오기를 참고하세요.

마이메뉴 추가하기

  1. 1. 앱브라우저 좌측상단에 마이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마이메뉴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이름과 위치를 정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3. 마이메뉴에 추가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메뉴 관리

  1. 추가한 마이메뉴를 관리합니다.
    폴더를 생성하여 폴더 별로 마이메뉴를 관리하고 파일로 내보내기, 가져오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순서바꾸기

  1. 1. 순서를 바꾸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위로 이동버튼 또는 아래로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순서가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더로 메뉴 이동하기

  1. 1. 메뉴 또는 폴더를 선택하고 이동하고 싶은 폴더로 드래그앤드랍을 합니다.
  2. 2. 메뉴가 폴더 안으로 이동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더추가

  1. 1. 폴더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추가될 폴더 이름을 입력한 후 외부영역을 클릭하면 폴더가 추가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로 내보내기

  1. 1. 마이메뉴 관리에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파일의 저장위치를 정하고 파일이름을 입력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내보내기가 완료됩니다.

파일로 가져오기

  1. 1. 마이메뉴 관리에서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찾아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가져오기가 완료됩니다.

메뉴수정

  1. 1. 폴더와 메뉴는 이름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고자 하는 폴더 또는 메뉴를 선택한 후 메뉴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이름을 입력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삭제

  1. 1. 삭제하고자 하는 메뉴 또는 폴더를 선택한 후 삭제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3. 3. 삭제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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